币仑财经-区块链社区媒体

查看: 35|回复: 0

一文了解区块链游戏的现状

[复制链接]

13

主题

13

帖子

74

积分

注册会员

Rank: 2

积分
74
发表于 2019-11-5 10:22:44 | 显示全部楼层 |阅读模式
DeFi 는 2019년 dApp 이 성장하는 데 가장 중요한 방향이 되었지만, 체인 게임은 결코 녹초가 아니다.올해는 이미 몇몇 새로운 게임이 출시되었고, 활발한 지갑 수를 살펴보면, 그 중 일부 게임 응용이 이미 신속하게 인기를 얻은 디앱으로 발전했다.또 일부 오래된 게임들은 여전히 머리를 다투고 있다.결국 4분기에 접어들 때 적어도 4개의 게임이 생존지갑이 2,000이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尽管DeFi已经成为2019年dApp增长最重要的方向,但区块链游戏并没有因此而疲软。今年已经上市了一些新游戏,按照活跃钱包数看,其中一些游戏应用已经迅速发展成为最受欢迎的dApp。此外,一些较老的游戏仍在争夺头把交椅。结果是,当我们进入第四季度时,至少有四个游戏的日活钱包超过2,000。


2019년에는 하나의 구덩이 게임 주도자부터 시작된다.EOS Knights 는 한 한국의 유닛 개발을 통해 캐주얼한 RPG 게임으로 모든 게임은 EOS 구간 체인에서 거래된다.EOS Knights 는 한국과 중국에서 인기를 끌었고, 2019년 1분기에 지속적으로 성장해 3월 초 7,000일 산 최고치를 기록했다.그때부터 안정적으로 떨어지는 것은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원인이 있기 때문일 수도 있다. 그것은 장기적 유재 기능이 부족한 것이고, 더욱더 적극적인 반로봇의 조치를 취한 것이다.
2019年从一个区块链游戏主导者开始。EOS Knights由一个韩国的小团队开发,它是一款休闲的RPG游戏,其中所有的游戏操作都是在EOS区块链上的交易。EOS Knights在韩国和中国备受欢迎,它在2019年第一季度获得持续增长,并于3月初达到7,000日活的峰值。从那时起,它走向稳步下降,这可能是由于如下两个原因所致:一是它缺乏长期留存功能,二是它采取了更积极的反机器人的措施。


블록 체인 세계에서 얼마나 활발한 지갑 주소가 진정한 게이머인지 잘 알 수 없다.그것의 변화폭은 매우 넓을 수 있다. 이것은 게임의 특정 설계와 그 운행의 구간 사슬에 달려 있다.EOS 에서 운영하는 레저 게임은 이태방에서 실행하는 암호고양이 게임 등 소장품 게임보다 더 높은 수준의 로봇을 끌어들일 수 있다.
在区块链世界中,很难清楚地区分出多少活跃钱包地址是真正的玩家。它的变化幅度可能很广,这取决于游戏的特定设计以及其运行的区块链。毫无疑问,在EOS上运行的休闲游戏,比在以太坊上运行的加密猫游戏等收藏品游戏会吸引到更高级别的机器人。


구별 체인 분야는 화폐와 금융 외에도 게임이 주목받고 있으며 암호화 고양이부터 구덩이 게임에 대한 열정을 불태웠다.그러나 확장성과 사용자 체험 등으로 구별 체인 게임 규모는 줄곧 크지 않다.좋은 소식은 2년 전에 비해 구덩이 체인 게임에 투입된 연발과 자금이 크게 늘어났고, 그 사용자 수는 이전보다 많이 늘었다는 것이다.플레이어는 이미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더 이상 전통 게임 을 개척 할 수 없 지만, 그 독특한 속성, 소품 소유권, 게임 의 자산 거래 등 언젠가 성장 했 다.
区块链领域除了货币和金融之外,游戏一直备受瞩目,从加密猫开始,点燃了人们对区块链游戏的热情。但由于扩展性和用户体验等问题,区块链游戏规模一直不大。好消息是,相比较于两年前,当前投入到区块链游戏的研发和资金已经极大增加,其用户数也比之前增长了不少。玩家已经逐步认识到区块链游戏跟传统游戏的不同,慢慢地它会开拓出自己的疆土,区块链游戏无法取代传统游戏,但因为它的独特属性,如道具所有权、跨游戏的资产交易等,终有一天,它会成长起来。



回复

使用道具 举报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立即注册

本版积分规则

Powered by 币仑

© 2017-2018 币仑 Inc.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